반응형

로드 자전거 필수템인 고글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메이커는 요즘 라이더들이 많이 쓰는 100%로 할지 워낙 유명한 메이커인 오클리고 할지 고민하다가

회사 팀원이 100% 고글 착용한 걸 보고(약간 가벼운 느낌?! 내구성이 약한?! 느낌을 받음...) 오클리 쪽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먼저 본거는 가격이랑 제품이 얼마 이쁘냐를 많이 봤어요. 

우벡스나 루디 메이커도 정말 많이 쓴다고 하지만 가격대가 부담되서 고민 끝에 최종 결정한 것은 

오클리 수트로 안경이예요. 

제가 선택한 조건에 부합하더라고요.

오프라인 매장을 갔더니 역시나 인터넷보다 비싼 가격으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 페이 충전 포인트와 함께해서 고글을 구매했어요. 대략 14만 정도 가격 이었는데.. 제품을 보고 실제 판매 가격은 20만원 상당 같았어요.. 

오늘 처음 착용을 했는데 바람 부는 날이고 날씨도 쌀쌀한 편이 었는데 고글을 쓰니 눈이 하나도 시리지가 않더라고요 .

라이딩에 무조건 착용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구성품을 주더라고요. 

김서림 방지 크리너라던가 끈이라던가 ㅎ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