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운동량이 많이 줄어서 아내와 건강관리를 위해서 체중계를 구매했어요.

저희 부부는 캐시워크를 평소에 자주 사용했던터라 캐시워크에서 나온 캐시인바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원가 69,000원 짜리를 캐시워크 쇼핑몰에서 할인 받은 가격으로 48,000원에 구매했어요.

단순한 체중계가 아니라 인바디여서 근육량, 지방량,  BMI 정보까지 제공해줍니다. 

아래쪽에는 캐시워크 표시가있습니다.

캐시워크 앱을 블루투스 통신으로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체중계에 올라가면 블루투스 모양이 뜨면서 페어링을 시도하더라고요.

캐시워크 앱을 실행 시킵니다. 

위 그림 상단에 BMI 글씨를 클릭하시면되요. 

저렇게 주변기기 연결에서 캐시인바디를 선택하시면 블루투스 연결이 이루어집니다. 

기존에 저장해놓은 본인의 키와 나이를 입력하면 자동을 캐시인바디에서 측정한 몸무게와 인바디 정보가 자동으로 전달이 되고, BMI 결과 확인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본인으 BMI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렇게 연속으로 10일은 측정하면 1000캐시를 받게 되고 

30일간 연속으로 측정하면 총 4500캐시를 받게되요. 

결국 캐시인바디 구매한 가격으로 본전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겠네요.

건강도 관리하고 캐시도 적립받고 일석이조인거 같네요.

코로나 시대에 건강관리는 필수 입니다. 

저는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